자주 묻는 질문

FAQ

주문/배송/환불

  • 기관비용으로 주문해서 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주문 해야 하나요?

    기관용 계산서가 필요한 경우 "내부품의 및 대금지급에 관하여 관련 행정부서와 협의를 완료"한 후 무통장 입금 및 기관용 계산서를 선택하여 주문해 주세요.

    또한, 사업자 정보와 계산서 발행일자를 정확하게 확인해주시고, 견적서나 거래명세서 외 필요한 부가서류가 있는지 사전에 확인하시어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은 주문시 홈페이지에 첨부해주시거나 메일[sales@maumsarang.kr]이나 팩스[02-511-1407]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증빙서류(견적서, 거래명세서, 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 단일발행증명서 등)는 어디서 발급받을 수 있나요?

    마음사랑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메뉴에서 계산서를 제외한 증빙서류를 확인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계산서 발행 요청을 하셨다면, 주문 시 요청한 이메일로 전송해드리며 국세청사이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서류에 대한 문의는 [고객지원] -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이체(무통장 입금)로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캐시는 언제 적립이 되나요?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의 경우 그 입금에 대한 확인여부는 실시간으로 확인되지 않습니다. 또한 캐시 역시 실시간으로 적립되지 않습니다.


    모든 주문의 입금확인과 주문마감은 오전 11시를 기준으로 일괄 처리됩니다.

    (근무일 기준으로 전일 오후 ~ 당일 오전 11시까지의 주문이 당일 오후 5시경 일괄 택배발송 / 캐시적립)


    결제방법 중 무통장 입금건은 입금확인과 캐시적립 시점이 상이하므로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카드결제를 이용하시면 결제시점에 '바로적립'기능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캐시를 양수도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캐시를 양수도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고객지원] - [1:1 문의] - [캐시전환/양수도] - [양수도]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1:1 문의는 반드시 캐시를 보유하고 있는 아이디(양도 ID)의 전문가 및 담당자가 작성해주셔야 하며, 캐시를 받는 아이디(양수 ID)의 검사 구매자격이 '구매가능'으로 확인되어야 가능합니다.


    [양수도 조건]


    ※ 양수도 가능한 경우

        - 기관 폐업으로 인해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때 (해당 아이디는 탈퇴처리 됩니다.)

        - 기타 위의 사항과 준하는 인정할만한 사유가 있을 때

    마음사랑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회원간의 재판매(검사거래)를 금하고 있습니다.

    마음사랑에서는 검사 캐시만 양수도 해드리며, 실물 검사지는 회원간 직접 양수도 하셔야합니다.

    양도 받은 캐시는 재양도가 불가합니다.


    양수도 1:1 문의하기[클릭]
  • 캐시를 전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음사랑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캐시전환]에서 캐시를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실물(종이)검사지는 교환이 불가능하며, 필요시 별도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캐시전환 조건]


    기간 : 기간제한 없음

    캐시전환 가능한 경우

        - MMPI, TCI 일반검사 캐시 (지필, 온라인, OMR리더기보유기관용, RF변환쿠폰)

        - 보유하고 있는 캐시 중 무료캐시를 제외한 캐시 

        - 구매자격에 해당하는 캐시

    캐시전환 불가능한 경우

       - 연구용, 인사선발 보고서, 해석상담 보고서, 스크리닝 보고서 캐시

       - 이벤트나 테스트를 위해 적립받은 캐시

    ④ 캐시전환 시 온라인검사 캐시로 전환되며, 실물검사지는 필요 시 직접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종이 검사지만 구매할 수 있나요?

    기존에 검사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에 한해 검사지만 1부 당 800원에 별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검사(검사지 미포함)를 구매하셨다가 나중에 검사지가 필요하게 된 경우에는 잔여캐시 수량 이내로 검사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때에 배송비는 별도 부과됩니다. 필요 시 [고객지원] - [1:1문의] - [주문/배송/환불] - [검사지 별도구매]에 남겨주세요.

  • 결제한 금액을 환불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Q. 결제한 금액을 환불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환불은 출고완료 후 15일 이내(도서품목은 7일 이내)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실물 상품이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불가합니다.

    카드결제인 경우 결제일 기준 3-4일(카드사 영업일)내로 취소됩니다.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고객지원] - [1:1문의] - [주문/배송/환불] - [환불]에 환불신청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 전에 견적서를 미리 받을 수 있나요?

    마음사랑 [홈페이지] - [구매하기 ] - [장바구니 담기] - [견적서 출력]에서 다운로드 또는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후에는 마음사랑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메뉴에서 계산서를 제외한 증빙서류를 확인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을 잘못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마음사랑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취소]에서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출고완료 후 15일 이내 주문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15일이 경과되어 취소가 어려운 상품은 [마이페이지]-[캐시전환]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결제 취소]는 당일 또는 2일~7일의 기간 소요되며, 그 기간은 결제하신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됩니다.

    [무통장입금 취소]는 마음사랑의 관리자를 통한 확인 후, 환불계좌를 확인하여 근무일 기준 7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상품의 경우(지필검사, 도서 및 매뉴얼 등)

    - 취소신청 후 마음사랑으로 상품반송(배송비 고객 부담)

    - 반송된 상품의 검수 후 주문취소처리 완료

    ※ 단, 상품 훼손 시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반송주소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나길 18 성수에이팩센터 1005호 (주)마음사랑)


    무배송상품의 경우(온라인검사, 변환쿠폰, 해석보고서 등)

    - 취소신청 후 마음사랑의 관리자를 통한 확인 및 주문취소처리 완료

    ※ 단, 캐시를 사용한 경우 취소가 불가합니다.

  •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법인비용 불가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주문해야 하나요?

    기관에서 비용지출 및 사용하는 경우에는 개인회원 아이디가 아닌, 기관회원 아이디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기관회원 아이디가 없는 경우, [기관회원]으로 새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1 2 3 다음
  • 챗봇에 문의하기

    챗봇 ‘M.Talk’에게 물어보세요.
    지금 바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
  • 1:1 문의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근무 시간 내에 답변해 드립니다.

    문의하기 >
  • 원격지원

    원격지원 서비스는 고객의 PC화면을 원격으로
    지원하여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원격지원연결 >

장바구니

close

배송비 안내

  • 기본 배송비 3,000원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 추가 운임 발생)
  • 구매총액 50,000원 이상 배송비 무료
  • 도서 포함 주문 시 배송비 무료
  • 온라인검사, 해석상담보고서, 스크리닝보고서, 변환쿠폰은 무배송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