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FAQ

주문/배송/환불 > 주문

  • 기관비용으로 주문해서 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주문 해야 하나요?

    기관용 계산서가 필요한 경우 "내부품의 및 대금지급에 관하여 관련 행정부서와 협의를 완료"한 후 무통장 입금 및 기관용 계산서를 선택하여 주문해 주세요.

    또한, 사업자 정보와 계산서 발행일자를 정확하게 확인해주시고, 견적서나 거래명세서 외 필요한 부가서류가 있는지 사전에 확인하시어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은 주문시 홈페이지에 첨부해주시거나 메일[sales@maumsarang.kr]이나 팩스[02-511-1407]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증빙서류(견적서, 거래명세서, 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 단일발행증명서 등)는 어디서 발급받을 수 있나요?

    마음사랑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메뉴에서 계산서를 제외한 증빙서류를 확인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계산서 발행 요청을 하셨다면, 주문 시 요청한 이메일로 전송해드리며 국세청사이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의 서류에 대한 문의는 [고객지원] -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이체(무통장 입금)로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캐시는 언제 적립이 되나요?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의 경우 그 입금에 대한 확인여부는 실시간으로 확인되지 않습니다. 또한 캐시 역시 실시간으로 적립되지 않습니다.


    모든 주문의 입금확인과 주문마감은 오전 11시를 기준으로 일괄 처리됩니다.

    (근무일 기준으로 전일 오후 ~ 당일 오전 11시까지의 주문이 당일 오후 5시경 일괄 택배발송 / 캐시적립)


    결제방법 중 무통장 입금건은 입금확인과 캐시적립 시점이 상이하므로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카드결제를 이용하시면 결제시점에 '바로적립'기능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종이 검사지만 구매할 수 있나요?

    기존에 검사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에 한해 검사지만 1부 당 800원에 별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검사를 구매했다가 나중에 지필 검사지로 이용하고자 하실 때, 잔여캐시 수량 이내로 검사지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때에 배송비는 별도 부과됩니다. 필요 시 [고객지원] - [1:1문의] - [주문/배송/환불] - [검사지 별도구매]에 남겨주세요.


  • 구매 전에 견적서를 미리 받을 수 있나요?

    마음사랑 [홈페이지] - [구매하기 ] - [장바구니 담기] - [견적서 출력]에서 다운로드 또는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후에는 마음사랑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메뉴에서 계산서를 제외한 증빙서류를 확인 및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을 잘못했는데 취소할 수 있나요?

    마음사랑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취소]에서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출고완료 후 15일 이내 주문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15일이 경과되어 취소가 어려운 상품은 [마이페이지]-[캐시전환]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결제 취소]는 당일 또는 2일~7일의 기간 소요되며, 그 기간은 결제하신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됩니다.

    [무통장입금 취소]는 마음사랑의 관리자를 통한 확인 후, 환불계좌를 확인하여 근무일 기준 7일~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상품의 경우(지필검사, 도서 및 매뉴얼 등)

    - 취소신청 후 마음사랑으로 상품반송(배송비 고객 부담)

    - 반송된 상품의 검수 후 주문취소처리 완료

    ※ 단, 상품 훼손 시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반송주소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7나길 18 성수에이팩센터 1005호 (주)마음사랑)


    무배송상품의 경우(온라인검사, 변환쿠폰, 해석보고서 등)

    - 취소신청 후 마음사랑의 관리자를 통한 확인 및 주문취소처리 완료

    ※ 단, 캐시를 사용한 경우 취소가 불가합니다.

  •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법인비용 불가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주문해야 하나요?

    기관에서 비용지출 및 사용하는 경우에는 개인회원 아이디가 아닌, 기관회원 아이디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기관회원 아이디가 없는 경우, [기관회원]으로 새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검사지는 있는데 채점캐시가 없어요. 채점캐시만 구매할 수는 없나요?

    마음사랑에서는 채점캐시 중심으로 검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검사지를 받지 않길 원하시면 품목선택에서 [온라인검사]를 주문해 주세요.

    [온라인검사]로 주문하더라도 [지필검사] 결과 분석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 가능한 최소 수량이 있나요?

    마음사랑의 모든 검사는 수검자 1명 단위(1부)로 검사를 실시할 수 있도록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가능한 최소 수량은 없습니다.

    한 부부터 원하는 부수만큼 구매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어 구매 바랍니다.

    (단, 단체검사는 20부 이상 / MMPI 스크리닝 보고서는 100부 이상만 구매 가능합니다.)

  • 검사 수령 혹은 구매 후에 입금해도 되나요?

    원칙적으로 불가하나 개인회원이 아닌 기관회원의 경우 결제수단을 '계좌이체(무통장입금) > 기관용 계산서'로 요청하여 주문을 완료해 주시면 물품 선납(선처리) 및 후입금이 가능합니다. 

    내부품의 및 대금지급에 대해 행정부서와 협의를 정확히 진행한 뒤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관용 계산서 발행 요청 시 기관의 사업자등록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자등록 정보 변경 시 변경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1 2 다음
  • 챗봇에 문의하기

    챗봇 ‘M.Talk’에게 물어보세요.
    지금 바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
  • 1:1 문의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근무 시간 내에 답변해 드립니다.

    문의하기 >
  • 원격지원

    원격지원 서비스는 고객의 PC화면을 원격으로
    지원하여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원격지원연결 >

장바구니

close

배송비 안내

  • 기본 배송비 3,000원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 추가 운임 발생)
  • 구매총액 50,000원 이상 배송비 무료
  • 도서 포함 주문 시 배송비 무료
  • 온라인검사, 해석상담보고서, 스크리닝보고서, 변환쿠폰은 무배송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