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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사랑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Maumsarang Membership

이용약관

제1조(목적 등)

1. 본 약관은 (주)마음사랑 (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홈페이지(www.maumsarang.kr) 를 (이하 "사이트"라 합니다) 통하여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2조(이용자의 정의)

1.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하며 이는 "회원"과 "비회원"으로 구분되며, “회원”은 일정한 자격에 의해 “구매회원”과 “비구매회원”으로 구분됩니다.
2. "회원"이란 "사이트" 내에서 일정의 가입 절차를 거쳐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등록을 마친 자를 의미하며, “회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회사”에서 요구하는 자격을 확인받아 “구매회원”으로 "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구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비회원"이란 회원 가입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한적으로 이용하는 자를 말 합니다.

제3조(회원 가입)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개인 정보를 기입하고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한 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사용자가 회원 가입 신청을 완료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4조(구매회원 승인)

1. "구매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등급변경 신청양식에 따라 정보를 기입하고 "신청하기" 단추를 누르는 방법으로 “구매회원” 승인을 요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구매회원”으로 승인할 것을 요청한 자의 자격을 확인하여, 승인 여부를 판단합니다.
3. 승인된 “구매회원”은 “회사”에서 요구하는 “검사 구매 및 활용에 관한 약관”에 동의해야만 구매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으며, “검사 구매 및 활용에 관한 약관”에 제시한 의무 및 책임사항에 무한 책임을 가집니다.
4. "구매회원"은 제1항의 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지원 온라인 서비스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제1항의 서비스는 "비회원"에게는 제한적으로 제공될 수 있으며 제한된 "서비스"의 경우 "회원"들은 log-in 후 이용 가능합니다.
3. "회사"는 그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8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6조(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이용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회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4.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회원 자격이 박탈되는 경우, 기존 구매내역에 대해 사용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제8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특정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회원 가입시 제공한 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10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1조(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사"가 관계법령,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회사로부터 별도의 허가를 받지 않는 한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2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회사"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회사"의 직원이나 "사이트"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 하는 행위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 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 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2.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회사"는 본 약관 제7조 제2,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3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사이트"와 관련한 자산은 저작권, 상표권, 기술에 대한 정보, 텍스트, 그래픽, 오디오, 비디오, 다운로드, 링크, 그리고 소스코드 (이하 웹사이트 서비스)이며, "회사"는"서비스" 대해 모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형태의 정보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러한 정보에 대한 상업적 사용권을 허락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용자"는 개인적인 용도가 아닌 어떠한 경우에도 이 "사이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이용자는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4조(면책)

1.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자체적인 기준에 의거해 다양한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링크 된 웹사이트들은 모두 "이용자"들의 정보획득과 편의를 위해 제공하고 있으나 링크 사이트에 대한 어떤 법적 책임도"회사"에는 있지 않으며 웹사이트의 신뢰성에 대한 보장을 "회사"가 하지는 않습니다.
3. "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 ,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5조(약관의 개정)

1.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칠(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3.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6조(재판관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개정된 이용약관 최종수정일 2014.10.25.11:48